클린룸/GMP/GLP/동물실험실 등 특수환경관리 및 클리닝을 수행하는 에이씨에스는 일반환경에서의 훈증소독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일반환경에 대한 훈증서비스를 오픈합니다.

클린룸/GMP 시설과 같이 항온항습 및 공조가 갖추어진 시설이 아닌, 소극장,극장,학원,식당,병원,의원과 같은 환경에 대한 훈증소독은 절차는 똑같지만 조금 더 세심한 서비스와 설명이 필요합니다.

일반에서 사용하는 알콜(에탄올 70%)은 소독제 입니다. 엄밀히 말해서 일부 약한 세균들은 죽지만 좀 더 강한 바이러스나 균주 등은 닦아내는 개념이지 멸균의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그 이상의 4급암모늄제 이상의 멸균액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또한, 코로나19,메르스 등과 같은 바이러스등은 비말을 통해서(일부 언론을 통한 공기중 감염)감염되기 때문에 접촉이 아닌 공기 중에 살아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시켜야 합니다. 또한 일정시간동안 밀폐시켜 충분한 멸균훈증을 진행하며 일정시간 후 환기를 시키는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하며 훈증 후에 환기와 통행자에 의해 재오염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차후 어떻게 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설명과 조치를 해야합니다.

전문업체 에이씨에스는 코로나19 훈증소독을 통해 표면에 있을 수 있는 병균을 포함하여 공기중에 사멸하지 않고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바이러스균까지 사멸시키는 올바른 시방(S.O.P)을 통해 수행합니다.

또한,훈증 수행 후 환경을 관리하기 위한 컨설팅으로 식당,소극장,학원,극장 등의 관리방안을 설명해 드립니다. 약품에 대한 설명과 인증내역 및 주의점에 대한 충분한 설명 및 수행으로 완벽 바이러스 사멸 및 차후 관리방안을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바쁘다고 하더라도 일반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 훈증서비스를 대충 수행하지 않습니다.

유선 문의 및 온라인문의,카카오1:1채팅으로 가능합니다.

코로나19 관련 일반환경 훈증/방역 서비스 수행 및 절차-에이씨에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