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은 서버 및 네트워크장비,스토리지장비 등 고가의 장비들이 모여있는 중요한 곳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온라인서비스,시스템의 가동의 안정적인 구동이 더욱 중요한 환경입니다.

전산실 내에서의 청소는 안전과 청소라는 두가지의 요소를 생각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하도록 하기위해서는 기존부터 해오던 일반적인 청소방법을 사용하여 청소를 수행하면 안되는 이유입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는 먼지만 깨끗히 제거할 수는 있지만, 대용량의 전력을 사용하는 환경에서 물,세제의 사용으로 인한 잠재적인 위험으로 한순간에 소중한 고객의 유,무형의 자산에 다운타임으로 인한 손해는 단순히 간단한 청소를 위하여 큰 위험을 부담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전산실청소 전문업체 ACS는 Microsoft의 MCP/MCSE,Cisco사의 CCNA,IBM Tivoli Consultant 자격증을 보유한 시스템 전문가로 Oracle,Unix등의 소프트웨어 환경까지 고려하여 2006년 초기 외국의 사례연구 및 국내적용하여 Doclean(두클린),ACS(에이씨에스)로 서비스를 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 및 직원교육으로 국제표준인 (IOS 14644)의 기준에 부합되는 전산실 유지보수관리를 위한 안전하고 깨끗한 클리닝을 수행합니다.

또한,수행후에는 보안을 철저히 지키며, 고객사의 요청에 따른 클리닝 작업 전,후 사진 및 작업사진을 추가한 청소결과보고서를 제출해드리며, 전산실 내의 시스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미세먼지(전도성먼지)의 청소전후를 측정하여 함께 보고서를 제출해 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COVIT19)로 인해 위생 및 감염에 대한 위험 및 대처방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전산실과 같은 환경, 특히 종합관제실,op룸과 같은 환경은 담당자,개발자 및 엔지니어분들이 함께 공유하는 공간으로 시설의 특성상 외부환기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환경은 특히 감염에 대한 위험도가 높은 환경입니다. 저희 ACS의 클린룸/GMP 클리닝팀의 공간멸균,표면멸균 시스템을 전산실 종합관제실에 적용하여 전산인력분들의 건강한 환경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전산실의 전산환경에 영향을 끼치지않으면서 상황실의 소독,멸균의 수행을 진행합니다.

코로나19의 균에 대한 정확한 이해 및 최적의 멸균액 적용, 소독,멸균 후의 유해성을 확실히 이해하고 청소 및 소독이 끝난 후에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전산실클리닝/전산실청소 와 종합상황실/OP룸 청소 및 멸균소독을 함께 진행하여 시스템과 작업자분들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산실청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의 내용 참고부탁드리며, 더 궁금한 견적문의는 온라인문의 또는 유선문의,카카오1:1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회사소개서와 함께 청소시방등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및 내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산실청소의 중요성과 관제실(OP룸)소독클리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