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산화수소 멸균

훈증방식(VHP)  /  플라즈마방식(IHP)

병원 내 전염병 발생, GMP / GLP 시설 인증에 부합되는 시설의 Validation 및 BL3 / 국가지정 음압격리병동 멸균 및 생물학적 멸균 검증의 법적 의무사항에 부합할 수있는  환경을 위한 과산화수소 멸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S는 표면 멸균클리닝과 과산화수소 멸균에 이르는 Controlled Environment 에 대한 토탈 관리서비스(TOTAL MANAGEMENT SERVICE)를 제공합니다.

300px-Steroth
Geobacillus stearothermophilus

과산화수소 훈증멸균(VHP)

저농도에서 포자를 포함한 고강도 멸균

VHP에 가장 강한 Geobacillus stearothermophilus를 배양체로 사용
0.1mg/l 보다도 낮은 포자까지도 사멸
광범위한 범위의 다양한 세균 및 바이러스 사멸
EPA 인증의 과산화수소(H2O2) 멸균제 사용
짧은 접촉시간(Contact time) / 250~400 ppm에서 30~90분의 six log reduction(99.9999%) 

저농도 플라즈마 과산화수소 멸균(IHP)

플라즈마를 통해 이온화시킨 활성산소종을 이용한 멸균

5.8~7.8% 저농도의 과산화수소를 이용, 활성이온 방식의 제4세대 멸균시스템
2-3시간의 짧은 멸균시간으로 효율성 극대
중금속이온이 남지않으며 유해잔류물이 없음
EPA 인증의 과산화수소(H2O2) 멸균제 사용
six log reduction (99.9999%) 

과산화수소 훈증멸균 적용 시설

BCR (GMP / GLP / BL3 / BL4)

무균충전실,세포제 생산실,항암제 생산실등에 대한 과산화 수소 훈증을 실시하여 GMP 시설의 규정을 만족하기 위한 밸리데이션(Validation) 데이터를 제시합니다. 생물안전 3등급 및 4등급에 해당하는 연구시설의 무균충전실,세포제 생산실,항암제 생산실에 적용됩니다.

병원 및 수술실/음압병실

병원의 감염예방 및 노출방지를 위한 음압격리시설을 포함하여 입원실,중환자실,수술실,무균실에 대한 훈증 멸균 서비스로 안전관리를 위한 특수관리를 실시합니다.

산후조리원 및 요양병원

공동생활을 해야하는 환경에서 내부에서의 유해균의 발생 또는 외부에서의 전염병의 유입은 매우 치명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특히 출산 후의 약해진 면역력 상태의 산모 또는 노인분들과 같이 건강이 약화된 상태에서의 바이러스 노출은 더욱 취약할 수 있습니다.
과산화수소 훈증멸균은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유해잔여물이 남지않아 인체에 해롭지않게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동물실험실

실험동물의 사육,보관,실험등을 위한 시설은 의약품의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해 비임상 독성시험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기준을 충족하기위한 Isolator System,Barrier System,Open System 으로 사육되는 동물의 특징에 따라 청정도의 규제에 맞춰서 시설을 관리,운영해야 합니다..

ACS 공간멸균서비스의 특징

ACS 멸균서비스는 전용 VHP 장비를 사용하여 기술적 공정을 거쳐  생물학적 멸균을 수행합니다.건식 멸균 공정 방식으로 저온 과산화수소 증기를 통해 포자를 포함한 광범위한 균을 멸균시키며 검증된 정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시설의 오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방식의 IHP 멸균시스템 도입으로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최선의 멸균방식을 컨설팅을 통해 제안하고 선택하여 멸균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안정성

환경에 안전한 공정을 통해 비잔여 부산물, 물 및 산소 만 생성으로 유해 화학 물질이 남지 않습니다.
페인트표면,전자장비,HEPA필터를 포함한 다양하고 민감한 재질과의 호환성이 높습니다.

효율성

박테리아의 포자,바이러스 및 fungi를 포함한 미생물을 멸균시킵니다.
EPA인증된 과산화수소 멸균제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높습니다.

편의성

고도로 훈련된 훈증전문가가 신속하게 대응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설의 다운타임과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현장에 최적의 방법과 스케쥴을 진행합니다.

훈증서비스단계

ACS는 전문 훈증서비스로 단계별 서비스 계획 및 실시를 수행합니다.

Site Survey

멸균검증 시설에 대한 환경 및 재질확인 현장조사

cycle developement

최적의 멸균조건 파악 및 검증 서비스

performance qualification

최적의 멸균조건에 대한 동일성 검증서비스

sterilization period

무균실 재오염 기간검증 및 멸균주기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