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시설을 포함하여 가장 많이 신경이 쓰이는 곳이 바로 종합병원을 포함한 병의원입니다.

병원을 찾는 분들은 어떤이유에서든지 신체의 내외부적으로 많이 약해져있기때문에 바이러스에 매우 취약한 환경입니다.

혹 병세가 심하지않더라도 많은 인원이 모이는 공간이기 때문에 병원 내의 수술실,준비실,대기실 등 각각 공간에 대한 멸균소독이 필요합니다.

병원내 소독,멸균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식으로 어떠한 관리방안을 가지고 접근하여 1회성이 아닌 연속성을 가지고 공간과 표면에 대한 균의 사멸을 진행하고 관리할 것인지에대한 노하우와 수행이 필요합니다.

클린룸/GMP/수술실/병원 전문 클리닝 및 멸균관리업체 에이씨에스(www.acscleaning.co.kr)는 수술실을 포함한 병원의 바이러스(코로나19 포함)를 멸균,관리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바이러스는 표면(벽면,시설,바닥면) 과 공간(공기중)에 존재하기 때문에 단순 표면멸균소독으로는 철저히 관리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훈증소독이 필요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관리하여 소독환경을 포함하여 멸균하여 세균과 바이러스균의 생장을 막아야합니다.

이때 적용하는 멸균제와 소독제에 대한 올바른 선택과 적용은 일반소독업체와는 다른 접근이 필요합니다.

과산화수소(H2O2)와 4급암모늄제,붕산계열 등 다양한 약제의 적용 및 공간의 특성에 따른 적용과 더불어 멸균후의 공간에 인체유해성까지 생각해야하는 전문적인 영역입니다.

전문클리닝/훈증소독 업체 에이씨에스(acs)는 인증된 방식의 클리닝과 훈증을 진행하며 수년간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항균코팅 신규서비스Launching]

1회성 멸균이 아닌 표면멸균코팅을 적용한 약1달(30일)간의 표면멸균을 유지할 수 있는 멸균방안을 통해 장기간 유행이 걱정되는 코로나19에 대해 병의원의 멸균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멸균을 진행하였더라도 지속적으로 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는 위험을 최대한 방지,억제할 수 있는 방안으로 지속적인 수술실멸균,대기실멸균이 될 수 있도록 방안이 수립되어야 합니다.

자세한 기술적 내용은 문의,요청해 주시면 공간멸균,표면멸균,멸균항균코팅 및 적정한 견적을 산정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및 내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의 : 02-6949-5098

온라인문의: Email : acs-korea@naver.com

병원/GMP/GLP 청소 전문 : 에이씨에스(ACS)

수술실을 포함한 병원소독/훈증,바이러스 관리-약 30일간 표면멸균 유지방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