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은 온라인 및 회사내 인트라넷 서비스를 하는 중요한 장비들이 있는 환경으로 매우 민감한 특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청소의 확장이 아닌 전문적인 청소서비스와 전문장비가 필요합니다.

전문청소업체 에이씨에스(ACS)는 전산실에 특화된 전문장비와 청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이씨에스는 전산실의 시스템엔지니어 출신의 인력으로 전산실에 대해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IT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함께 논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산실을 구축한 후의 준공청소이든 주기적인 유지보수관리의 일환으로의 청소수행이든 관계없이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데이터센터/서버룸은 중요한 정보와 주요한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에이씨에스의 전산실청소서비스는 이러한 민감한 IT영역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합니다.

전산실 및 통신실 전문청소업체 에이씨에스는 전문청소장비와 전문인력이 청소를 수행하며 청소전후의 미세먼지를 측정하여 환경의 청정변화 및 청소작업과정과 전,후 변화사진으로 완료보고서를 제출하여 드립니다.

청소작업에 관련된 작업사진,작업전후사진을 정리하여 ACS만의 “전산실청소 완료보고서”를 제출해드리며 청소 전후에 미세먼지측정을 하여 청소완료보고서와 함께 “미세먼지측정보고서”를 제출해 드려 전산실 담당자의 전산실관리에 참고 및 유지보수업체(maintenance)업체분들께서도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전산실 관리에 대해 어필 할 수 있는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저희 ACS에 전산실,통신실에 대한 청소문의는 유선 02-6949-5098 로 연락을 주시면 전산실 청소영역 및 청소방법을 소개해드리며, 필요한 경우 실사를 통해서 정확한 환경 및 청소적용방법을 파악 후에 전산실 청소를 수행하게 됩니다.

 

전산실/통신실/종합상황실 청소 서비스,전문업체 ACS가 제공하는 서비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