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청소 ,수술실청소, 감압병실청소 전문 ACS 입니다.

크린룸,클린룸 및 GMP시설의 전문청소도 물론이지만 병원 및 수술실,감압병실을 청소할때에도 사용하는 소독제를 선택하고 적용하는데 많은 신경을 써야합니다.

특히, 수술환자,입원환자의 건강과 직결되는 환경이기 때문에 인체에 해가 가지않도록 환경을 마무리하는 과정도 매우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병원 및 수술실,수술실도구 및 감압병실을 청소할때는 일반 청소세제가 아닌 소독제를 사용하여 환경을 최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전문청소업체 ACS가 자료로 청소 시 사용할 수 있는 소독제의 종류와 특징을 알려드리고자 동국대학교 의과대학 내과학교실 이중현 님의 “The Korean Journal of Gastrointestinal Endoscopy” 에 기재된 “소독제의 종류와 특성”을 공유합니다.

내용은

1. 글루타르알데하이드 glutaraldehyde

2. 올소프트알데하이드 ortho-phtahldehyde

3. 과초산 peracetic acid 단독 또는 Hydrogen peroxide와 혼합제

4. 강산성 전해수 Electrolyzed Acid Water

5. 기타 소독제들

로 매우 잘 정리해주신 내용입니다. 이외에 4급암모늄계와 Bleach계열,DDAC계열 등 전문청소업체 ACS가 사용하는 멸균제 및 소독제는 고객의 청소주기,청소대상 및 환경에 따라 적합한 방법과 멸균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수많은 국내외 적용사례를 적용하여 청소를 수행합니다.

수술실, 병원 및 감압병실 전문청소업체 ACS에 일탈시 청소 및 정기청소등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십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최적의 청소관리방안을 제안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독제의 종류와 특징-수술실,병원,감압병실 전문청소 AC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